직장생활/인정받기&살아남기

직장생활에서 살아남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역량과 실력이다

supersolution 2024. 9. 14. 19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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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장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?

정치, 처세, 역량, 태도 등 여러가지가 떠오른다.
 
어떤 것 하나만 잘해도 사실 회사별로 성공할 수도 있고 그러지 못할 수도 있다.
 
그런데 이직을 사람당 평균 최소 2-3번 한다고 보면
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직무 전문성이다.

결국 역량, 실력이 뒷받침되어야만 어느 회사에서든
인정받을 수 있다.
 
직장인의 본질은 역량이다.
 
이직을 할 때 이직처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역량이자 직무 전문성이다.
 
커리어에 있어서 일단 근간이 되는 실력은 늘 연차에 맞춰 우수한 상태로 유지하자!

 
처세, 태도, 관계 등 나머지 것도 부가적으로 장착하자.
 
그러면 첫직장에서도 그리고 이직한 회사들에서도
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다.

인정 받으면서....
 
실력이 없으면 모든 것이 무너진다. 결국 뼈대는 실력에서 나온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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